뒤 휀다는 차체 프레임과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사고차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.
그리고 작업 능력에 따라 연결부위가 티가 나거나 녹이 슬거나 할 수 있는데 그 부분 반드시 명확하게 점검하고 구매해야합니다.
뒤 휀다 완벽하게 잘 수리된 차량이면 괜찮습니다.
그리고 뒤 휀다 뒤 문 사고차인데 800가량 보험이면 뒷 멤버까지 분명 먹었을텐데 그 부분도 보시고요
뒤 휠하우스 먹었는지는 시트 뜯어야 알 수 있어서 그건 성능기록부를 보시기 바랍니다.
뒤쪽 서스펜션 부품값때문에 수리비용이 많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.
사실상 앞 구동축이 사고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운전 해보고 뒤가 잘 따라오고 핸들 정 가운데로 잘 놓고 차가 똑바로 잘 간다면 구매해도 된다고 봅니다. 가격이 다른 무사고차보다 200만 정도 저렴할테니까요.
정석으로 본다면 뒤 사고 난 후 정상운행이 가능한지는 뒤 타이어 마모 상태 보고 알 수 있습니다.
한쪽이 편마모가 발생된다면 얼라이먼트 탓도 있지만 차체 축거 윤거 자체가 이상한 징조입니다.